meta
검색 아이콘

고민이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관심 있는 얘가 있는데 좀 싸워 그리고 싸우다가 욕하면 왜 욕하냐 그래 근데 내가 화나서 연락 읽씹해도 디엠 릴스나 뭐 하나씩 꼭 보내는데 확실히 옛날 얘는 걔가 응이라고 썻는데 편해져서 그런가 웅이라그러고 전에는 욕 해도 안말 안했어 근데 그냥 연락 자주하니까 편해서 그러는가 싶기도 하고 내가 자존감이 많이 낮아서 뭘 어떡해 해야 할지 모르겠어 좋다가도 만나면 괜찮은데 그전에는 뭔가 싫기도 하고 그냥 내가 무슨말 하는지도 모르겠네 ㅋ..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