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난 20살 모태솔로야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겠어. 나한테 관심없는 것 같기도 하고,,
우리 학교는 재수생 삼수생 등 나이가 많은 사람이 많아. 그래서 동기들도 07년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 우리과 특성상 그런 것 같기도해. 일단 난 같은 과 동기 오빠를 좋아하는데 그냥 인사만 하고 오빠가 먼저 말 걸어주는게 다야,, 나 이제 연애해보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연애하는거야?ㅜㅜ 나 좀 도와줘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