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3482언니들은 남자친구가2413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225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2155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276트위터 비공곈데2477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568이런 체형에는 어떤 옷이 어울릴까829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10910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49
사람 대하는게 너무 힘들다.. 눈치 보고 집오면 온갖 기 다빨리고
지금 하는 일..그래서 퇴사의사 밝혔어ㅠ 어제도 지하철 막차 끊길 때까지 일하고 자정에 집 들어옴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진짜? 완전 힘들었겠다
그냥 계속 평생 이렇게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만 쉬고 다들 어떻게 그렇게 사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걸 평생 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되게 답답함..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나도 평일에 일해! 일단 살아봐! 그리고 돈 벌면 여행도 다녀와!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거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나도오오!!! 와 이건 진짜
난 건강..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역시 건강 ㅠㅠ
전부 다..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으잉?!
난 진짜 암 것도 하기 싫은 거... 돈이구 일이고 인간관계고 다 포기하고 집에만 박혀있는데 이 생활이 넘 조아서 힌두러... 먼 말인지 모르겠지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먼 말인지 알거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