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3152언니들은 남자친구가2053톤28 상반기 결산3214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1945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1976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087트위터 비공곈데2358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399이런 체형에는 어떤 옷이 어울릴까6610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39
사람 대하는게 너무 힘들다.. 눈치 보고 집오면 온갖 기 다빨리고
지금 하는 일..그래서 퇴사의사 밝혔어ㅠ 어제도 지하철 막차 끊길 때까지 일하고 자정에 집 들어옴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진짜? 완전 힘들었겠다
그냥 계속 평생 이렇게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만 쉬고 다들 어떻게 그렇게 사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걸 평생 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되게 답답함..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나도 평일에 일해! 일단 살아봐! 그리고 돈 벌면 여행도 다녀와!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거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나도오오!!! 와 이건 진짜
난 건강..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역시 건강 ㅠㅠ
전부 다..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으잉?!
난 진짜 암 것도 하기 싫은 거... 돈이구 일이고 인간관계고 다 포기하고 집에만 박혀있는데 이 생활이 넘 조아서 힌두러... 먼 말인지 모르겠지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먼 말인지 알거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