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아하는데도 고백하면 예의가 아닌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4
0
2
남사친이 있는데 같이 연애 얘기를 했을때 자기는 친구->연인 으로 가는건 절대 불가능하다고 했음
근데 나는 걔를 좋아하고 언젠가는 만나니까 차라리 고백해서 까이는게 마음 편할 거 같은데 고백해도되나..?
계속 남사친 여사친으로 만나는게 더 고통스러울 거 같음
그리고 남사친은 얼마전에 좋아하는 애가있었고 까였음
아는언니
남사친이 있는데 같이 연애 얘기를 했을때 자기는 친구->연인 으로 가는건 절대 불가능하다고 했음
근데 나는 걔를 좋아하고 언젠가는 만나니까 차라리 고백해서 까이는게 마음 편할 거 같은데 고백해도되나..?
계속 남사친 여사친으로 만나는게 더 고통스러울 거 같음
그리고 남사친은 얼마전에 좋아하는 애가있었고 까였음
언니 마음이 고백 생각이 있고 친구 사이가 더 힘들 것 같으면 난 고백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봐 그걸 참고 계속 친구로 남으면 괜히 애매하게 위장 여사친 포지션 될 것 같거든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진짜 계속 만나는것보다 까이는게 덜 고통스러울 거 같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