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부사관이 그렇게 별로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정보 얻을려고 네이버 카페랑 ㄷㅅ 둘 다 보는데 ㄷㅅ에선 부사관이 무슨 천한직업중 하나로 되어 있길래 진짜 사회적 시선에서 그런가 싶고 그렇더라..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터넷엔 전문직들 아니면 다 천한직종이라 하던데 미용사 요가강사 플로리스트 간호조무사 어린이집교사 당연히 천한직종이지 이러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엥 천한 직업은 절대 아니야 정작 그렇게 말하는 사람 중에 부사관 시험 봐서 통과 못 할 사람 많을 것 같음 부사관 되기 힘들어 그리고 현실에서 노력도 안 했으면서 저렇게 말하는 거 개짜증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부사관 갤러리 있길래 간간히 보는데 현직에 있던 사람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막 저렇게 말하니까 벌써부터 경계심? 생기고 카페 가면 정상적인 글들 많아서 더 풀어지고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