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선 텔비 반반이 맞는건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85
1
30
일단 나랑 남친 둘 다 대학생이고 남친은 이제 20살이야(남친이 훨 연하고 모솔임)
진도는 아직 끝까지 안나갔는데 서로 밤에 계속 같이 있고 싶어해서 텔 하루 잡으려고 했는데
텔이 하루에 8만원 정도였거든? 남친이 반반으로 내자했는데
커뮤 보면 텔비 더치 하는걸 안좋게 보더라고?(나도 안좋게 생각함)
그래서 이게 맞는건가 궁금해
평소엔 남친이 7 정도 내면 내가 3 정도 내 더치 안하고
20대들만 답해줘
+반응 여러개 보고 싶어서 다른 커뮤에도 올렸어

훨 연하인데 평소에 7:3인것도 미안..
ㅋㅋ슴살 여자 만나는 남자가 이런 글 썼으면 존나 욕먹엇을듯ㅠ 나이 '훨씬' 많으면 많은 쪽이 좀 내라;; 짜치게 더치페이가 뭐임
몇살이길래 스무살이 훨 연하야
움.. 데이트비용도 남친이 더 내는데 더치는 좀 글타.. 언니가 그냥 다 내
이기적인 언니야네
훨 연하라 하는 거 보니 나이 차이가 꽤 나는 것 같은데 20살 만나면 더치는 감수하자
너가 다 내 ㅋㅋㅋㅋㅋ 7:3 양심없니…
반반 내야지 쩔수있겠나
언니는 몇살인데
ㅋㅋㅋㅋㅋㅋ꼬우면 오빠만나던가
둘다 어리고 학생이면 더치 해야지 모.. 한명이 직장인이면 직장인이 더 내는 게 맞는데!.. 아님 번갈아가면서 내!
언니는 돈 쓰는게 아까워..? 난 연애할때 나도 돈 없는 형편이고 상대는 부모 빚 그대로 물려받았어서 빚 있는거 알고 걍 내가 보고싶으니까 데이트비용 전부 다 내가 냈는데..ㅋㅋ 언니도 남친 보고싶으면 돈 아까워하지마러.. 그런거 아껴봤자 뭐해 그냥 속 좁은거밖에 안돼 그러니까 한마디로 더치가 맞고 남자라고 무조건 남자가 돈 더 많이 내야되는거 아니다?ㅋㅋ 그런걸로 싸우지않고 알콩달콩 지내길 바랄게. 사랑하기도 벅찬데 그런거 하나하나 다 따지면 오래 못사겨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갓스물인 애가 7을 내는건 좀 오바임 언니가 돈 더 내야되지 이건 좀 아닌듯
’훨‘ 연하고 심지어 아다면 언니가 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연하면 언니가 더내야지 나도 20대때 연하만나면 텔비 내가낼때도 많았음 언니가 더치도하기 싫으면 아예 텔도가지마 자기도 하루종일 같이있고싶어서 텔가는거면서 왜 모텔비라는 이유로 발뺄려고함 언니가 몸대주는 창녀임?ㅋㅋ 그러면 정상적인 관계가 아니니까 텔비 안내도돼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5 웅 알겠는데 말하는게 참 저렴하다
@아는언니6 ㄹㅇㅋㅋㅋㅋ몸대주는 창녀 ㅇㅈㄹㅋㅋㅋㅋㅋㅋ
20살이 뭔돈이잇음..
훨씬 어리면 더치 인정... 갓스물이 무슨 돈이 있어
남자친구가 훨씬 연하면 언니가 내야지...
훨씬연하면 쩔수엊ㅅ을듯ㅠㅠ 나 21살인데도 8만원 진짜 부담됴ㅐ….
훨 어린 남친이 평소에도 7이나 내주면 그정도는 더치페이해
나는 이상황에선 더치가 맞다 생각해 남친만 일방적으로 섹하고 싶어서 잡자 한 게 아니고 서로 더 같이 있고 싶다고 잡은 거고, 이제 20살인데 뭔 돈이 있겠어ㅠ 8만원이면 부담되는 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