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1

접점 없는관데
한가지 특이사항이 있다면 그 과 학생회 회원이라는거?
ㅈ같다 맞팔 뭐냐고 물어보기엔 뭔가 음침해보일거 같고
지금 장거리된 상황이라 만나서 자연스럽게 물어보지도 못하는데..
지가 먼저 팔로우 걸고 이후에 맞팔된거임
나랑 같은과고 얘가 먼저 연락해서 씨씬데;;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뭐 아는 사이라서 걸수도 있늠거아냐? 나도 솔직히 한 음침해서 남친 팔로잉 다 알아채긴하는데 소름끼칠것같아서 차마 말 못함ㅋㅋ 근데 걍 남친 믿으니까 아는 사이라서 걸엇겟거니 생각중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종강하고 장거리된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랑 얼마나 사귄건데? 난 내가 진짜 좋아하고 오래가고 싶으면 말하고 그냥 아직 소유욕인거같다 싶으면 말 안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같음 말함 맞팔할때 서로 웃고 친밀감 느꼈을거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끊으라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냅둬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왜 냅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언니가 적었잖아 뭐라하기애매하잖아 그여자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