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45
0
11
접점 없는관데
한가지 특이사항이 있다면 그 과 학생회 회원이라는거?
ㅈ같다 맞팔 뭐냐고 물어보기엔 뭔가 음침해보일거 같고
지금 장거리된 상황이라 만나서 자연스럽게 물어보지도 못하는데..
지가 먼저 팔로우 걸고 이후에 맞팔된거임
나랑 같은과고 얘가 먼저 연락해서 씨씬데;;
아는언니
접점 없는관데
한가지 특이사항이 있다면 그 과 학생회 회원이라는거?
ㅈ같다 맞팔 뭐냐고 물어보기엔 뭔가 음침해보일거 같고
지금 장거리된 상황이라 만나서 자연스럽게 물어보지도 못하는데..
지가 먼저 팔로우 걸고 이후에 맞팔된거임
나랑 같은과고 얘가 먼저 연락해서 씨씬데;;
그냥 뭐 아는 사이라서 걸수도 있늠거아냐? 나도 솔직히 한 음침해서 남친 팔로잉 다 알아채긴하는데 소름끼칠것같아서 차마 말 못함ㅋㅋ 근데 걍 남친 믿으니까 아는 사이라서 걸엇겟거니 생각중임..
종강하고 장거리된거야??
언니랑 얼마나 사귄건데? 난 내가 진짜 좋아하고 오래가고 싶으면 말하고 그냥 아직 소유욕인거같다 싶으면 말 안할듯
나같음 말함 맞팔할때 서로 웃고 친밀감 느꼈을거아냐
@아는언니3 끊으라해
냅둬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왜 냅둬?
@아는언니2 언니가 적었잖아 뭐라하기애매하잖아 그여자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