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생일선물 8만원짜리 넘 짜쳐??ㅜ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 22살이고 남친은 24살…
나 첫연애야ㅜㅠㅠㅠㅠㅠㅠ
뭘 줘야할지도 모르겠어……..
지갑이나
모자 티셔츠 섬유향수 이런거생각중인데 괜찮아..?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8만원 이면 반지갑, 남자향수, 팔찌나 취미에 따라서 레고, 피규어, 굿즈 이런 것도 괜찮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 짜쳐 22살이 돈이 어딨다고 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100일인가 첫생일에 올인원로션? 이런거 준거 같은데 큰 돈 안썼어 어케될지도 모르고 그땐 사이에 확신까진 없어서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ㄱ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