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건 뭘까.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현남친은 전여친이랑 오래사귀었고
난 전남친이랑 오래사겼어서 그런가 전사람한테 익숙해서구런건디..? 비슷하게 데이트를 하는데 전기억이 자꾸 생각나는건 미련일까.
그리고 현남친은 나를 왜 좋아하는지 난 어떻게해야할지 좀어렵다? 어색한건 어찌할까 시간지나면 나아지겠지?
그렇다고 전남친이랑 다시 잘될건 아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색한 건 시간 지나면 사라질 거야 그리고 아마 전 기억 생기는 건 미련보다는 추억? 느낌이 훨 강할 것 같아 비슷한 데이트나 비슷한 경험 얼추 비슷하게 스쳐지나가면 그땐 그랬는데~ 싶은? 그때의 추억이 생각나서 그러는 거라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