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자들 돈 땜에 힘든가봐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내가 사귄 전남친들도 그렇고 일도그렇고 돈벌이들때문인가 돈벌이 잘되는 남자들은 잘안그런가 현남친 데이트 가끔하는데 음식사준거 배불러서 남기면 오빠가 피땀흘려번돈 남겼다그러네. 되면 포장이라도할걸 그랫나..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못버는사람은 많이만나봤어도 그런 미친놈은 못만나봤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 왜그럼 이상한 사람이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그정도 벌이밖에 못하는 남자아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그지같은애들만 만났구나 나도그랬어 걍 그런애들 짤라 존나드러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언니가 만난 분들이 배려가 없어 보임 아무리 장난이라지만 돈을 못 벌어도 그런 말 일절 안 함 돈 없는 남자 만나 봤어도 그런 말 한 적 없었음 오히려 억지로 먹으면 체하니까 남기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