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돈 땜에 힘든가봐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79
0
5
내가 사귄 전남친들도 그렇고 일도그렇고 돈벌이들때문인가 돈벌이 잘되는 남자들은 잘안그런가 현남친 데이트 가끔하는데 음식사준거 배불러서 남기면 오빠가 피땀흘려번돈 남겼다그러네. 되면 포장이라도할걸 그랫나..
해본언니
내가 사귄 전남친들도 그렇고 일도그렇고 돈벌이들때문인가 돈벌이 잘되는 남자들은 잘안그런가 현남친 데이트 가끔하는데 음식사준거 배불러서 남기면 오빠가 피땀흘려번돈 남겼다그러네. 되면 포장이라도할걸 그랫나..
못버는사람은 많이만나봤어도 그런 미친놈은 못만나봤는데.......
엥 왜그럼 이상한 사람이네
그냥 그정도 벌이밖에 못하는 남자아냐..?
다 그지같은애들만 만났구나 나도그랬어 걍 그런애들 짤라 존나드러
그냥 언니가 만난 분들이 배려가 없어 보임 아무리 장난이라지만 돈을 못 벌어도 그런 말 일절 안 함 돈 없는 남자 만나 봤어도 그런 말 한 적 없었음 오히려 억지로 먹으면 체하니까 남기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