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역하고 싶다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직군이고 평생할 줄 알고 들어왔는데 너무 힘들어
남성 위주 조직문화, 찍어 누르고 돌려 막는 분위기, 은근 성희롱, 대충 대충처리하는 일…
나이가 30대라 나가면 뭐먹고 살지 암담한 건 ㅋ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2년 전에 전역했는데 진짜 다 공감되네ㅜㅋㅋㅋ 근데 난 돌아가면 그 돈 받고 일 못 할거같아ㅠㅠㅠㅠ 차라리 나와서 다양하게 할수있는게 좋더라고 30대에 나오는 분들도 워낙에 많고 할건 많으니까 너무 암담해하지말어 언니ㅠㅠ 나도 걱정 많았는데 나와서 잘만 살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