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남친이 여사친이랑 디엠하는거 어떻게 생각해?(긺)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랑 사귀는건 대학 들어오기 전부터 사겼는데 대학 들어오고 나서 친해진 여자가 한 명 있었나봐
근데 내가 그걸 모르고 있다가 걔 폰을 보고 발견했어..별 내용 없고 친구라고 하면 친구라고 할 수 있을만큼의 디엠 내역들이었는데 몇가지 걸리는건

1. 내남친 학교 동아리 풋살하러 가는데 여사친이 구경 갈까 고민하니까 와서 자기 물셔틀 ㄱㄱ 라고함

2. 내가 여사친한테 먼저 디엠한 적 있냐고 물어봤을 때 없다고 했었는데 알고보니 게시물이나 릴스 공유 자기가 먼저 보낸 적 있음

3. 대학친구(남자)들끼리 술 마시는데 여사친보고 이쪽으로 오라고 합석 제안함. 내가 이거 따지니까 애들(남사친들) 아무도 얘랑 맞팔인 애가 없어서 자기가 보낸거라고 함

여사친도 cc중인 커플이야..근데 디엠도 생각보다 많이 했고(10분동안 위로 계속 올려도 끝이 안 보였음) 얘가 이렇게까지 남한테 말을 많이 하는 걸 처음 봐서..내남친 잇팁이거든ㅜㅜ 흔들린걸까..? 내가 물어봤는데 절대 아니라고 했어..
친구들한테도 상담해보니까 남자들의 호기심이라고..흔들린 건 아닌 것 같다고 했어 왜냐면 나한테 평소에 너무 잘해주거든..
일단 사과받고 넘어가긴 했는데 자꾸 신경쓰이고 얘가 날 좋아하는게 맞는건지 헷갈리고..질투나ㅜㅜ 내가 예민한건지..뒤끝이 좀 쎈 편이긴 하거덩..ㅜㅜ 다들 어떻게 생각해?? 내가 예민한걸까..?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