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8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1

언니들은 기분 어때?
사귄지 얼마 안 됐을 때쯤 눌렀다고 치고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같음 내기준 이별사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별사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한번 그래서 언질 줬음 친구의 친구도 다보는데 다들 여자친구 있는데 이거 왜눌르냐고 한번씩 소리 듣는다 이런 소리듣는 나는 기분 좋을꺼 같냐고 앞으로 좋아요 눌를꺼면 눌르지말던가 부계로 눌르던가 알아서 처신 똑바로 하라고 했어 나도 을이긴함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인이야? 아니면 걍 인플루언서? 나같경 둘 다 빡치긴 하지만... 굳이 싶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지인이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어우... 지인이 더 싫어 ㅠㅠ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속상하지ㅜㅜㅜㅜ 근데 정상적인 사람이면 남들이 다 볼수 있는건데 부계로 하거나 안 누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성격에는 따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하 그래야하나 근데 내가 을이야 ㅠㅠ 그래서 못말하겠어..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럼 언니는 어떻게 할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