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74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923쿠팡블랙풀렷다...261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327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586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547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858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439남친이 부계있는 언니 있어?6810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18
ㅈ같음 내기준 이별사유
이별사유
나 한번 그래서 언질 줬음 친구의 친구도 다보는데 다들 여자친구 있는데 이거 왜눌르냐고 한번씩 소리 듣는다 이런 소리듣는 나는 기분 좋을꺼 같냐고 앞으로 좋아요 눌를꺼면 눌르지말던가 부계로 눌르던가 알아서 처신 똑바로 하라고 했어 나도 을이긴함 ㅋㅋ
지인이야? 아니면 걍 인플루언서? 나같경 둘 다 빡치긴 하지만... 굳이 싶어서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지인이얌…
@빠른언니2 어우... 지인이 더 싫어 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하지ㅜㅜㅜㅜ 근데 정상적인 사람이면 남들이 다 볼수 있는건데 부계로 하거나 안 누르지..
내 성격에는 따져...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 그래야하나 근데 내가 을이야 ㅠㅠ 그래서 못말하겠어..
ㅈ같음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럼 언니는 어떻게 할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