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인생 진짜 똑바로 살려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중3이야 초6 때부터 좀 엇나간 거같애 그 때 아는 오빠를 통해서 담배를 접했고 지금도 피고 있어 솔직히 좀 간지나고 자랑하고 다니고 싶더라 그러다가 노는 애들이랑도 중학교 때 어울리고 중1때 아다 뗏어 그리고 조건 뛴 적도 있고 돈이 너무 급했어 내 몸이 소중한 줄 몰랐어 그러면서 다른 애들도 괴롭혔어 재미ㅛ았어 그러다가 신고당해서 학폭도 여러번 갔는데 그 때 솔직히 미안하다는 것보다 ㅈ같다는 생각만 났어 내가 나쁜년이야 맞아 그래서 더 심하게 괴롭혔던 거같애 아예 못 이르게 그 친구는 결국 전학갔어 그 사이에 다른 일들로 고소도 당하고 맨날 그런 일있고 집도 안 들어가고 그러다가 현타가 오더라 그게 왜 간지나고 왜 즐거웠는 지 지금 생각하면 다 미안해 엄마아빠 속 썩인 거 친구를 괴롭혀 나때문에 힘들어소 결국 전학간 거 맨날 애쓰는 선생님 내 주변 애들 잘 사려고 노력하는데 내가 그동안 나쁘게 살았는 지 일이 진짜 안 풀리더라 막 나갔을 땐 그냥 즐거웠는데 잘 사려고 하니까 일이 그냥 다 꼬이고 더 힘들어서 담배만 더 피게 되더라 근데 진짜 다 반성하고 있는데 이제 새로 사는 건 너무 늦었다는 건가 운명이 안 따라주는 건가 너무 힘들어 요즘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도 빨리 마음 다잡아서 다행이네.. 꼭 열심히 살 필요는 없고 죽지만 마.. 현타가 와도 그냥 대충 살아봐 언젠가는 풀리는 날이 올거야. 안좋은 생각이 들면 주변에 요청하고.. 이 말을 지금 이세상에 없는 그 친구한테 해주고 싶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어리니 쥐죽은듯이 설치지말고 유명인 인스타 그딴거 꿈꾸지말고 살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꿈 꾼적도 없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