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ㅅㅂ 남친이 자꾸 생리에 말얹는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19살임
일주일 전에 생리끝났는데 어제 부정출혈 나온거 말했거든
남친이 몇시간에 한번씩 아래에서 피나오냐고 물어봄..
생리 아닌데 피가 왜나냐고, 병원 당장 가라고
내장터진거 아니냐고...
별거 아니라고 흔하다고 ㅈㄴ 설명해도 안들어 ㅅㅂ
오늘도 부정출혈 있는거 알자마자 또 난리야....
피 양, 피 색, 배통증, 아래 얼얼한지 묻고 병원가라고 난리남
걱정인거 아는데 저런거까지 알려주기 싫고 짜증나
당연히 여자인 내가 더 잘알잖아.. ㅠㅠㅠ
지가 그건 말도 안 된다고 그런게 어딨냐함
정떨어진다 하....

댓글 아이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