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이 수준에 안맞는데 끊어야할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9
0
3
일단 학원은 내신준비할때 되면 내신하고싶은사람만 하고 해외라서 토플준비해 근데 우리반이 제일 낮은반인데 난 전학온지 1년밖에 안됐고 어려운데 리스닝은 그나마 풀순 있는데 리딩도 어렵도 스피킹도 어려워서 기초부터 먼저 해야할것같은데 이런것만 시키니깐 어려워 차라리 학원 끊고 혼자 기초하다가 다시 준비할때 돼서 학원다니는게 맞을까?
빠른언니
일단 학원은 내신준비할때 되면 내신하고싶은사람만 하고 해외라서 토플준비해 근데 우리반이 제일 낮은반인데 난 전학온지 1년밖에 안됐고 어려운데 리스닝은 그나마 풀순 있는데 리딩도 어렵도 스피킹도 어려워서 기초부터 먼저 해야할것같은데 이런것만 시키니깐 어려워 차라리 학원 끊고 혼자 기초하다가 다시 준비할때 돼서 학원다니는게 맞을까?
일간 따라가보는게오때?? 적응하려고 노력하다보면 늘거같은데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두달 다녔는데 기본단어도 안하고 바로 어려운단어만 하니깐 해석도 어려워서ㅜ 스피킹도 질문하는거 하나도 못알아 듣겠어ㅜㅜ
@빠른언니2 훔 그럼 스카다니면서 단어같은거 수업따라갈수잇을정도로 최대한빨리 돌려놓는거 어때?? 혹시 인강같은거 잇으면 좋을텐데 해외라서 잘모르겟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