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볼살 빼고 싶은거면 시술 뭐가 좋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인모드 생각하고 있었는데 쳐짐이 있대서ㅜ
나이는 스물셋정도인데 앞으로 젖살이 더 빠지려나.?
글고 브이쎄라 쓰는 언니들 효과 있었는지 알려주라!!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