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짜증낫을때 어케 풀어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언니들은 남친이 언니한테 서운하거나 화났을때 어떻게 풀어줘??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때문인지 아닌지가 중요함 나때문이면 애교부리면서 달래줌 아니면 걍 냅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때매 화난거 아니면 둬라... 자기 기분 짜증나는거 자기가 관리 못하는 거 아냐. 혼자 풀라 그래. 그냥 편의점 달달한 초코 교환권이나 좀 보내줘. 알아서. 짜증나는거. 풀라그래... 애야? 여친이 부모야? 부모도 자식 짜증 다 안받아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같은 학교라서 걔한테 이따 보러 가겟다고 보냇는데 다섯시간째 안읽씹 하고 잇어 .. 진짜 그냥 둬도 되는거겟지 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응. 자기 기분 관리 못하는 사람이면 헤어지는쪽으로 생각해. 10대면 충분히 그런거 조절 방법 찾을 나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애써서 풀어주면 버릇돼서 그냥 화풀면 연락하라하구 나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헐 그래야겟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