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106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583언니들454전남친이 내 가슴 만짐..505집주인이 에어컨 교체 해줄까?406인스타그램 쇼핑몰 사기117썸탈뻔하다가 지인됐던 사람 다시 썸 가능?138복부지흡으로 납작배 됐다!!269디다샷 어때??910아니 내가 기분 나쁘게 말했나27
나때문인지 아닌지가 중요함 나때문이면 애교부리면서 달래줌 아니면 걍 냅둠
언니 때매 화난거 아니면 둬라... 자기 기분 짜증나는거 자기가 관리 못하는 거 아냐. 혼자 풀라 그래. 그냥 편의점 달달한 초코 교환권이나 좀 보내줘. 알아서. 짜증나는거. 풀라그래... 애야? 여친이 부모야? 부모도 자식 짜증 다 안받아줘.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같은 학교라서 걔한테 이따 보러 가겟다고 보냇는데 다섯시간째 안읽씹 하고 잇어 .. 진짜 그냥 둬도 되는거겟지 ㅜ
@빠른언니2 응. 자기 기분 관리 못하는 사람이면 헤어지는쪽으로 생각해. 10대면 충분히 그런거 조절 방법 찾을 나이야.
애써서 풀어주면 버릇돼서 그냥 화풀면 연락하라하구 나둠..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헐 그래야겟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