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위고비 마운자로 해본사람 추천해줭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두달만에 처방먹는다이어트약으로 81-71까지 뺐는데 아직도 161에 71키로면 비만 이라 위고비나 마운자로 맞으려고해 30만원 예산 아빠가 지원해주시는데 위고비 나눠맞기로 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마운자로 하는게 나을까? 식단 운동은 잘 병행 할수있어!! 당뇨 있다는 소리는 못들어봤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당검사부터받아바 두개다 당 치료제야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