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렌딜&전담 선배님들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3
0
0
욕할거면 들어오지마요.나도 스트레스받을만큼받음.
처음해보는거라 전담이 안좋은건 아는데 스트레스가 심해서요.주의상황같은것만 좀 알려주세요.
남한테 피해안주고 나만잘할테니깐요.
댓글 0
빠른언니
욕할거면 들어오지마요.나도 스트레스받을만큼받음.
처음해보는거라 전담이 안좋은건 아는데 스트레스가 심해서요.주의상황같은것만 좀 알려주세요.
남한테 피해안주고 나만잘할테니깐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