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두피냄새 심한데 어캐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5
1
7
내가 머리숱도 많고 그렇다보니까 두피에 땀도 진짜 많이 차. 그래서 그런가 두피에 냄새가 좀 나더라.. ㅠㅜ
머리감고 말리면 엄마가 맨날 ‘어우 머리냄새~’이랬거든 그때는 그냥 별생각없었는데 오늘 친구가 나보고 정수리? 두피쪽 냄새 난다드라.. 살짝 느끼긴 했는데 어떻게 없애?? 나 매일 두피브러시로 샴푸하는데… 무슨 샴푸 써야돼?
빠른언니
내가 머리숱도 많고 그렇다보니까 두피에 땀도 진짜 많이 차. 그래서 그런가 두피에 냄새가 좀 나더라.. ㅠㅜ
머리감고 말리면 엄마가 맨날 ‘어우 머리냄새~’이랬거든 그때는 그냥 별생각없었는데 오늘 친구가 나보고 정수리? 두피쪽 냄새 난다드라.. 살짝 느끼긴 했는데 어떻게 없애?? 나 매일 두피브러시로 샴푸하는데… 무슨 샴푸 써야돼?
샴푸 하나만 쓰지말구 두개정도 놓고 돌려써봐
수노은 제품 써봐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근데내가 머리숱이 과하다싶을정도로 많은데 탈모샴푸 써도 영향 안갈까?? 심지어 개털이야
@빠른언니2 에이 그러면 노벨상받게ㅡ?ㅋㅋㅋ 나도 반곱슬에 사자머리야 이할미는 어케하냐면 미용실가서 허쉬컷을해달라고해 가볍게 해주세요 하면 해줘 층없이 하고싶으면 허쉬컷하지말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해달라하면 숱을 댕강댕강 도려내거든 그리고 집에와서는 아리뷔에 헤어크림을 사. 머리감고나서 타올드라이를 해야하는데 그럴시간에 그냥 드라이기로 80%만 말려. 그러고 헤어크림을 샴푸처럼 짜 500원100원 합한크기정도를 손바닥에 펴발라서 손깍지룰껴서 손가락사이에 묻히고 손가락빗질하면서 막 발라 .그러고 드라이기로 말려 위에서 아래방향으로 마르면 그 구멍휑한 빗 있지? 듬성듬성 붙여진 빗으로 빗어 빗으면 차분해지는데. 거기다가 판고데기로 쫙쫙 펴 그럼 다들 와 놀래면서 미용실갓다와쒀? 이럴거임
샴푸 어떤 걸로 쓰고 있어? 피 기름기 없애는 쿨링 샴푸 쓰는게 좋을 듯. 시중에 탈모샴푸로 나온 것들이 기름기 싹빼서 지성들 쓰면 괜찮어. 쿨링 + 탈모샴푸라고 써있는 걸로 쓰면 대부분 그렇더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바디브샴푸 쓰고있긴해ㅠㅠ 그것도 청소년기 전용이라 기름기 잡아주는 샴푸인데 그걸 쓰고있는데도 냄새가 나니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