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26살 31살 연애5492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4643옷코디봐주라.. 사진02494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2695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1766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1237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1968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1089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14710하40
온미녀?스타일 아니야?
완전 칭찬같은데??
그냥 잘 웃고 귀여운 스타일인 듯 츄같이
근데 이쁜데 다가가기 오려우면 사람들이 나 무서워한다… 진입장벽 높은..그게 나야 난 차라리 다가오기 쉬운게 좋은 것 같애
좋게 말하면 호불호 없는 호감형이다(웃상 등등), 나쁘게 말하면 만만하게 보인다
겉보기엔 냉미녀? 차가워보이는데 막상 친구들대하는보습보면 털털하고 잘웃어서 다가가기 쉽다 덜무섭다 이런거아녀?
@아는언니5 근데나도 처음에들으면 싸보이나ㅋㅋ 싶을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전에 헌포 갔을때도 모르는 남자한테 비슷한 말 들었어서 예민하게 반응했나봐...
잘 웃는 스탈아냐???
순둥한 미인상이라는거 아니려나
편하다는거아닐까 난 나쁘지않은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남사친한테 들은 말이라 ㅜㅜ
@아는언니2 음...그럼 만약 이쁜데 다가가기힘든스탈이다 하면 기분 안상했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