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이라면 어떻게 반응할 것 같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11
0
18

난 istj, 일단 전체 의견인지 확인하고 맞으면 다 뒤져라 하고 저거 캡처해서 겹지인들한테 전화 돌릴듯
근데 솔직히 싫은 사람들이 나가는게 맞지 않나
왜 상대방더러 나가라고 하는거임,,
아는언니

난 istj, 일단 전체 의견인지 확인하고 맞으면 다 뒤져라 하고 저거 캡처해서 겹지인들한테 전화 돌릴듯
근데 솔직히 싫은 사람들이 나가는게 맞지 않나
왜 상대방더러 나가라고 하는거임,,
현재 나_ istp 내잘못이맞는지 전체의견이 확실한지 확인하고 겹지인 전화하고 싹다차단하고얼굴안볼듯 5~10년동안 저정도로 내가싫었단거잔아 옛날 나_entp 5~10년동안 노력해도 나를 못담는 너네는 정말 작구나 🖕하고 얼굴안봄 (싸이코같을지도
enfp -저 톡 캡쳐 해서 단톡방에 보내고 똥사진 투척하고 나감
istp인데 나도 그중한명한테 물어보고 걍 씹고나갈듯..
현실은 울고있지만 읽씹하고 나가서 차단 isfj
인팁인데 그 방 안나가고 꾸역꾸역 안읽씹할듯
isfp ㅈㄴ기분 나빠서 대답안하고 나가기
@아는언니13 그리고 싹 다 손절 앞으로 일절 볼일없음 이거 ㄹㅇ~
놀람 서운 화남 순으로 번질듯..
infj 이유 들어보고 원인을 알았다면! 애들한테 진작 얘기해주지 그랬냐 그럼 고쳐봤을텐데, 그치만 너네도 계속 나랑 안맞는데 같이 노느라 고생했다, 말해줘서 고맙다 말 해줘서 그래도 우리 추억이나 끝도 나쁘지 않았던거 같다 고맙다 하고 나갈거같애 ..
용기내줘서 고마운데, 왜 너 말고 아무도 그동안 나한테 말을 안해줬던거야? 무슨부분 때문에 너네가 날 불편했는지 모르겠지만 5년이상 같이 지낸 사이인데 카톡 하나로 정리하려하는게 착잡해지네 그정도 였단거겠지 infp
나 INFP인데 그냥 당황스러워서 눈물먼저 날것같음ㅜㅜ 실제 경험담— 좀 리더쉽있는애가 a 그리고 막 주도하는애는 아닌데 인기많은 애를 b라 할게, 중학교1학년때 3명이서 잘 지내고 있었음 근데 나랑 a는 같은반, b는 다른반임, a는 인맥 겁나 넓어서 같은 나이끼리 모르는 애들이 없음. 그런데 개학하고 나서부터 뭔가 a는 다른애들이랑 같이 놀고 하는거임!! 나도 그래서 다른애들이랑 놀았음, 글고 우리3명은 하교를 같이하는데 b의 반이 늦게마쳐서 항상 우리가 기다려야함 근데 저번까지는 나랑 붙어서 수다떨던 a가 떨여져서 서는거임! 물론 반에서도 한마다도 안하고 그래서 b가 나한테 a랑 싸웠냐고 묻고ㅜㅜ 근데 그뿐이 아님 점심시간에도 분명 우리 3명이 무린데 a랑 친한친구(나랑 같은반) 1명이랑 b친구 2명이랑 해서 5명이랑 노는거임! 나도 다른 친구들이 있으니까 넘겼음 그러다가 같이 약속잡혔는데 갑자기 애들이 나를 어떤 단톡에 초대하는거ㅓ 알고보니 5명이서 단톡을 따로 팠던거야; 그때 멘붕와서 그냥 울었음ㅜㅜ 어쨌든 그런 일화가 있었다~
뭐...?? 아니 왜..? 왜?? 미친거아냐?? 왜때문에?? 속상하다 눈물나 isfp
enfj 엥..? 갑자기..? 라고 답장한 후에 그 단톡에 있는 애들 중에 제일 친한애 한명한테 바로 전화걸어서 상황설명하고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거냐고 갑자기 왜그러냐고 물어볼듯
infp-진짜너무상처…다른 사람한테 물어볼 정신도 없이 그 친구한테 장문 보낼 듯 ‘나의 어떤 부분 때문에 불편했는지는 몰라도 너네가 기분이 나빴으면 미안하다, 사과하겠다. 근데 차라리 너네끼리 따로 파지 나한테 굳이 말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라는 식으로 보내고 단톡 나가고 혼자 생각 많아짐 차라리 말 없이 멀어졌으면 나도 알아서 눈치챘을텐데..그러고 다른 친구한테 왕창 의지함……
isfp - 아무말 없이 조용히 나가기 하고 그중에서 젤 믿었던 친구한테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물어보거나 아예 다 손절하거나 둘 중 하나 하고 혼자 며칠 생각하면서 우울해하다가 다른친구한테 의지하면서 잊어버리고 더 잘 살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내가 뭐 잘못했나 마음 불편하긴 한데 한편으론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마움 ESFJ
이해했고 나갈건데 듣는 입장에서 좀 그렇다 차라리 새로 파지 -istp
@아는언니2 오 나도 estp인데 비슷한 생각! 나한테 이렇게 카톡 보내는건 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