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매몰쌍수 붓기 언제까지 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0
0
2

쌍수한지 딱 4개월 됐는데
아직도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나ㅠㅜ
특히 앞쪽이 너무 두꺼운 것 같아
원래 세미아웃라인느낌을 원해서
저렇게 해주신건데 아직도 전체적으로 부어있는 느낌이 들어
근데 또 화장하면 괜찮은 것 같긴해
그리고 앞트임도 같이 했는데 여기도 부자연스러운 것 같아
아는언니

쌍수한지 딱 4개월 됐는데
아직도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나ㅠㅜ
특히 앞쪽이 너무 두꺼운 것 같아
원래 세미아웃라인느낌을 원해서
저렇게 해주신건데 아직도 전체적으로 부어있는 느낌이 들어
근데 또 화장하면 괜찮은 것 같긴해
그리고 앞트임도 같이 했는데 여기도 부자연스러운 것 같아
매몰 4개월차면 앞으로도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은데.. 사진상으로 부기도 별로 없어 보여 의사가 미감 진짜 없다..
@아는언니1 쌍커풀보다는 앞트임이 문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