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전남친때메비공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헤어진지 한 달 정도 됐는데 그 전 까지 맞팔응 그냥 계속 하고 있었어 .. 내가 헤어질 때 뭐라해야하디 언팔 하는 거 싫어해가지구 뭐 어찌저찌 맞팔을 계속 하고 있었눈데 어제 그 남자가 마ㅏㅈ팔을 끊은거야 ㅠㅠㅠ 그래서 아… 이제 뭐 나를 다 잊었구나 보기싫구나 싶엇는데 오늘 염탐해서 내 스토리를 봣더라고 … 이게 너무 열받는게 그럼 팔로유 끊질 말던가 왜 끊고 염탐을 하는거야 마음 같아성 비공으로 돌려서 쟤도 궁금히게 만들고 싶은데 또 한 편으로는 .. 나의 일상을 공유하고 ㄱ싶긴해…. 어떡하면 좋을가 운니들 ㅠㅠ? 비공으로 돌려 말아 남자의 입장도 너무 궁굼하다 … 나 원래 비공 잘 안하는데 갑자기 비공하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낭 ㅠㅠ? 비공으로 돌려서 걔도 궁금하게 할까 아님 그냥 공개로 유지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