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님 님들아 급해요ㅠㅠ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어제 밤에 나갔다 들어오니 바퀴 봣는데 야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하게 다이소가서 가정용살충제랑 트랩 설치하는거 그거 샀는데 효과잇겟지?????아니 어떻게들어온건진모르겠자
잡을라고했는데 순식간에 사라짐..
근데 잠은 또 잘잤어요....^^
번식..........안하겟지.......?
제발 어케하죠???????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걔 아마 염탐병인듯 또 만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저기요 그런무서운말하지마세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언니잘때 식기위에도 돌아다니고 화장대에도 돌아다니고 언니자는얼굴도 한번 보고 .... 하얀 돌같은거 그어놓는것도잇던데. 그 이름뭐엿지 분필같은건데 습하지않게 환기잘시키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바퀴 효과가 있는게 인터넷에서 바퀴잡는 겔 팔거든 그거 집안 밖에도 도포해놔 몇달간 안보여 3달인가 6달?? 한번씩 성분바꿔줘야해 면역력 생겨서 나도 바퀴때문에 개고생햇는데;;(나한테 날아오는 바퀴도있엇음 심지어 ㅈㄴ큼;; 개무섭)몇달간은 안보이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집 진짜불지르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