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7732ISTP 남자2193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4164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4445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2196네일아는언니들 ㅠㅠ2877나도 우리집 가난한 편이야?1308썸남이 내 입술문댄 휴지 챙김859남자들은 이런 여자여도 관심 없을까??5810웅니들 ㅠㅠㅠㅠ 생리 주기 늦추는법 없을까..?29
나도 주 5일 마라탕 마라샹궈 함 ㅠㅠㅠㅠㅠ
마라탕먹으면 1. 속안좋아짐 2. 피부 트러블남 3. 몸에 안건강해 이것땜에 1일1 마라탕 하던 내가 2달넘데 끊었어 이제 먹고싶으면 한달에 한번씩? 정도만 먹음
와 난 엽떡은 개미친듯이환장하는대 마라탕은 별루임
나도 하루에 두번씩 머것는데 걍 행복햇음
많이 먹으면 행복해지는거징🤍 국물보다도 건더기 위주로 그나마 먹어봐 ! 아님 맵기를 조금 낮춰도 좋응것같앙
나도고1때 하루에한버씩 하루에 두번씩 마라탕 매일 먹었는데 거의 두달만에 10키로쪘었어 ㅋㅋㅋ빼느라 죽는줄알앗다 나처럼되기싫으면 조금씩줄여여돼ㅜ 아니면 야채위주로 먹는걸 연슺해야해
언니ㅈㄴ내친규랑똑같음 일ㄴ주일에일곱번먹더라
마라탕 많이먹으면 살도 살인데 위염 위궤양 확률 높아짐
나도 고딩때 마라탕에 빠져서 1일 1마라탕 1년ㅂ정도 때렸더니 드디어 질렸어 조절하려고하면 더 땡기더랑
삭제된 댓글입니다.
마라탕먹고 뒤룩뒤룩살찐 미래모습이나 기름진마라탕을 넘많이먹어서 배탈나서 시험을 망치는 상상을 하며 스스로를 억제해봐...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근데 너무 맛있는걸. 마라탕 자중해.
@빠른언니2 그래두 몸에 안좋아 나트륨이 얼마나많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