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인생 망한 것 같아..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4
0
3
지금 고3이고 고2말에 우울증왔었거든 지금은 되게 많이 나아진 상태이고
근데 그때 이후로 공부를 제대로 한 적이 없어서 성적이 많이 떨어졌어
원래는 안정이었던 학교도 이제는 상향이고..지금 시험기간인데 너무 현타와서
하루종일 폰보고 자고 노는 일상이 너무 익숙해진 것 같아..친구도 나한테 뭐라하니까 자존감 떨어지고
그냥 내자신이 너무 싫다..ㅠㅠ
빠른언니
지금 고3이고 고2말에 우울증왔었거든 지금은 되게 많이 나아진 상태이고
근데 그때 이후로 공부를 제대로 한 적이 없어서 성적이 많이 떨어졌어
원래는 안정이었던 학교도 이제는 상향이고..지금 시험기간인데 너무 현타와서
하루종일 폰보고 자고 노는 일상이 너무 익숙해진 것 같아..친구도 나한테 뭐라하니까 자존감 떨어지고
그냥 내자신이 너무 싫다..ㅠㅠ
지금 성적좀 낮다고 안죽고 인생 안망해 다 먹고살길이 있고 다 제갈길 살길 찾아서 살아가 그냥 못해도 되니까 하루하루 할수있는정도만 충실이 살아가 조금씩 바꿔나가면 되는거야.. 공부를 꼭 남들처럼 죽을만큼 하는것부터 시작할필요 없어. 30분, 40분, 50분 이런식으로 늘려가 언니가 계속 뒹굴면서 하루를 보내는건 호르몬의 농락일 뿐이야, 라고 생각해. 충분히 견뎌낼수 있고 이겨낼수 있을거야.
힘들어서 잠깐 튕겨나갈 수 잇어!! 지금 공부하는 게 최우선이잖아 나도 언니만큼은 아니지만 공부 안하고 하루종일 놀기만했었어 근데 진짜 딱 하루만 몇 시간 앉아서 공부하니까 그 담날은 공부 안해서 불안하더라 한번만 눈 꼭 감고 해봐 성취감도 생길거야 아님 언니가 돟아하는 분야를 정해서 공부하면서 알아가는것도 좋을 것 같아 힘내자!!
폰끄고 책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