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내가 21살이라 더 어린친구들 생각이 궁금한데
나는 나이키반팔이나 나이키트레이닝복 있긴 있거든?
<우리 헬스장에서 옆사람들이 얘기하신 대화내용>
A : 내가 올해 38인데 족구 같이하는애들이 나보고 영포티라 놀려 내가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 이런 운동복 입고 다녀서 그런가
B : 그치 아무래도 요즘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가 애초에 7-80년대에 나왔는데 기성세대 브랜드지 요즘애들은 그거 입으면 아재취급하지~
내가 봤을땐 나이키 아디다스 때문에 나 아재라고 놀린게 아닌 거 같은데 요즘애들은 그브랜드 안입는다고 유행브랜드 따로있지 하더라고
학교에 나이키 아디다스 입는 친구들 거의 못봐???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 중3인데 지금도 입고잇는데..

    comment image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입눈데 나2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6년전까진 중딩때 대부분 다 입었는데 요즘 트렌드는 모르겠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3살, 난 입는듯? 지금도 중딩들 입지않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고딩은 아니고 22살인데 난 입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도 많이 입믐 브랜드지않아? 그냥 나이 많아서 형 이제 영포티네~ 놀린걸 패션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싶은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이키 상의에 운동복 나이키도 있는데? 뭔 ㅋㅋ 입고픈거 입는거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이키는 부모세대 고등학생시절에도 많이 입었지만 여전히 지금 고등학생도 많이 입는 무난한템 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차이라고 하면 부모세대엔 돈 좀 있어야 사는 비싼브랜드였다면 지금은 좀 흔하게 쉽게 다들 입는느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입어 신발도 나이키신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