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피부과 면접 룩!!!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언니들 ㅠㅠ 저는 20살이구 지금 피부관리샵 그만두고 피부과로 이직하려고 면접 보러 가는데 무슨 옷을 입어야 할까요 여기 매장 면접 보능 사람들 보면 청바지에 흰티 이런거 입던데 어떻게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지금 피부샵은 학교에서 취업연계 해준거라 면접을 교복 입고 봐가지구 ㅠㅠㅠ 언니들 도와주세요!!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블라우스에 슬랙스가 무난하지 않나 피부과는 아닌데 난 개인병원 면접 이정도 입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