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피부과 면접 룩!!!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7
0
1
언니들 ㅠㅠ 저는 20살이구 지금 피부관리샵 그만두고 피부과로 이직하려고 면접 보러 가는데 무슨 옷을 입어야 할까요 여기 매장 면접 보능 사람들 보면 청바지에 흰티 이런거 입던데 어떻게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지금 피부샵은 학교에서 취업연계 해준거라 면접을 교복 입고 봐가지구 ㅠㅠㅠ 언니들 도와주세요!!
아는언니
언니들 ㅠㅠ 저는 20살이구 지금 피부관리샵 그만두고 피부과로 이직하려고 면접 보러 가는데 무슨 옷을 입어야 할까요 여기 매장 면접 보능 사람들 보면 청바지에 흰티 이런거 입던데 어떻게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지금 피부샵은 학교에서 취업연계 해준거라 면접을 교복 입고 봐가지구 ㅠㅠㅠ 언니들 도와주세요!!
블라우스에 슬랙스가 무난하지 않나 피부과는 아닌데 난 개인병원 면접 이정도 입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