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무나 제발 골라주세요급해요ㅈㅂㄷㅂㅈㅂ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국영수중에 뭐가 제일 쉬움??.??.?.???

중2인데 이번시험 과목 3개 이상 A 그중 하나는 국영수
라는 조건을 걸고 피어씽 허락 해준댔거든요 일주일뒤가
시험이에요ㅜㅜㅜㅜ 애초에 국영수 다 포기할려했는데
갑자기 저런 미션이 들어와서 고민중 외우는건 자신
있어요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본인수준을 본인이알잖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영어 국어수학 7-80점이었는데 영어97점이었어ㅋㅋㅋ 중딩이면 본문 통암기 ㅊㅊ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우는 거 자신 있으면 당연히 국영이지 ㅋㅋ 영어는 본문 싹 다 완벽하게 외우고 단어 외우고 학습지 쓱 봐도 90이상 나오고 국어도 교과서 필기,학습지 다 외우면 90점 이상 나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하 글 써주셔서 넘 고마워 @^ v ^@ 지금 당장 단어부터 외우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