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인생을 살아갈 자신이 없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3
0
0
학교 자퇴나 전학가고 싶음 학폭이나 친구 관계
부적응은 아니고 담임쌤땜에 전학가고싶음
솔직히 쌤 때문이라기엔 그렇고 나새끼 잘못이긴한데
내가 원래도 지각을 좀 많이 했어
근데 이번년도 담임쌤이 학생부+남자 담임쌤이거든??
아시발모르겠어 그냥 자퇴하거나 살자하고싶음ㅈㅅ
댓글 0
빠른언니
학교 자퇴나 전학가고 싶음 학폭이나 친구 관계
부적응은 아니고 담임쌤땜에 전학가고싶음
솔직히 쌤 때문이라기엔 그렇고 나새끼 잘못이긴한데
내가 원래도 지각을 좀 많이 했어
근데 이번년도 담임쌤이 학생부+남자 담임쌤이거든??
아시발모르겠어 그냥 자퇴하거나 살자하고싶음ㅈ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