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앞으로 인생을 살아갈 자신이 없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학교 자퇴나 전학가고 싶음 학폭이나 친구 관계
부적응은 아니고 담임쌤땜에 전학가고싶음
솔직히 쌤 때문이라기엔 그렇고 나새끼 잘못이긴한데

내가 원래도 지각을 좀 많이 했어
근데 이번년도 담임쌤이 학생부+남자 담임쌤이거든??
아시발모르겠어 그냥 자퇴하거나 살자하고싶음ㅈㅅ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