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흉통 좁아지는 운동 아픈거 맞아..?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흉통 좁아지려고 복식호흡? 그런거 할때 닫으라고 하잖아.. 최대한 닫고 있을때 명치쪽이 아픈데 원래 이런거야? 아님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가? 숨은 잘 쉬어지고 그냥 명치만 답답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너무 억지로 닫으려고 해서 그런가 뭐지 언니들도 그래?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거 베큠 운동법이라고 하는데 원래 드런거 맞어 장기가 압박되서 그런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흉통은 뼈 아닌가? 좁아질 수가 있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앗 그런가?? 그 갈비뼈 모으는 운동하면 허리 사이즈가 작아진다고 들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아 그건 걍 허리 운동이네 ㅋㅋㅋㅋ 신기하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복식호흡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던데. 나도 답답한데, 계속 하다 보니 나아지더라구. 사실 아직도 복식호흡 잘하고 있는지는 몰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