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캡 나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인터넷에서 쇼핑몰 2-3곳에서 흰색 캡 나시를 샀는데
캡이 너무 잘 보여.. 그냥 나 여기 찌찌있다.. 이런 느낌인데 다들 그냥 입는 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개웃기네 그래도 그런건 보통 v넥 가디건 같은 데 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