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난 그냥 굴러먹었나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전남친이랑 계속 연락중.. 참고로 전남친이랑 12살차이인데 계속 미련남았나 왜그러지..정신차리게 한마디씩 좀해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쳤구나. 언니 남자는 남자로 잊는거야;; 그리고 12살 연상은 넘 아재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