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 상황에서 소개받아듀 될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전남친이랑은 2년 좀 안 되게 사겻고
얘가 사고친게 좀 잇어서 법원 갓다가
지금은 시설에서 지내고 있어
첨엔 얘가 미안해서 그만하자고 했엇던 거
내가 기다린다고 붙잡아서 몇개월동안 기다렸고
근데 요즘 들어서 전보다 맘도 식은 것 같고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서
헤어지자고 편지 보낸 상태야
거기서 고생하고 있을텐데 내가 일방적으로 갑자기
이별 통보하고 그 사이에 다른 남자 소개받거나
만나는 건 너무한 거겟지?ㅜ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