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이거 가스라이팅이야?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1
0
6
나 아동학대 가정폭력으로 글 올렸던 사람인데
알지 모르겠네
엄마하고 얘기했는데 “니가 때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잖아” 라고 하길래 어떤 상황에서든 폭력이 정당화 되진 않는다고 했더니 “말 안 들으면 때리는게 당연하지.” 라고 해서 “학교 안 가면 뺨 때리고 물건 던지고 의자 던져도 돼?” 라고 했더니 된대
근데 처음엔 뭐가 됐든 폭력은 안되는 거라고 밀어붙였는데
엄마가 내가 때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다 하고 말 안들으면 때리는게 당연하다길래 헷갈려
아동학대로 신고할거라고 했더니 그럼 이 집에서 나가라고 더이상 내 딸 아니라면서 나가래
난 진짜 더이상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없는데 어쩌지
그냥 내가 잘못했다고 빌어야하나?

응 신고해 영상이나 녹음본은 있어? 있으면 더 빨리 조사 가능하고 없어도 신고 가능해 절대 굽히지 말고 보호받아야 할 것 같아 부모가 부모같이 행동을 안 하고 있는데 뭔 내딸이네 아니네… 빨리 신고할수록 좋다 ㅜ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응 엄마가 그렇게 얘기한 건 녹음 본 있어.. 근데 신고하면 집에서 내쫓을 거고 신고해도 좋게 얘기하고 다시 돌려보낸다해서..ㅜㅜ
@빠른언니2 오 다행이다..!ㅠ 응 근데 차라리 집에서 내쫓기고 보호받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너가 지금 가스라이팅 당해서 제대로 생각을 못할까봐 내가 좀 알아봤는데 폭행 같은 경우에는 아동의 안전이 당장 위험하다고 판단해서 보호조치 내려진대 절대 그냥 안 돌려보내줄거고 형사처벌 대상일 수도 있어 내가 볼 땐 형사처벌 받는 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