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Y존 관리템 써본 언니들 있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나 이런 거 처음 사봐서 좀 민망한데 ㅠㅠ

요즘 컨디션 안 좋을 때나 주기 전후에
괜히 예민하게 느껴지는 날이 있어서
관리템을 찾아보고 있었거든.

근데 친한 지인 언니가 니엔뜨 샤이닝 써보고
괜찮았다고 얘기해줘서 나도 궁금해서
내돈내산으로 사봤어.

솔직히 가격대가 좀 있어서 처음엔 고민했는데,
7일에 한 번 쓰는 타입이라
매일 챙기는 것보다는 부담이 덜할 것 같더라구.

아직 엄청 오래 써본 건 아니라 조심스럽긴 한데,
써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아서
왜 이런 관리템을 따로 쓰는지 조금 알 것 같았어.

근데 이런 제품은 처음이라
내가 잘 고른 건지도 모르겠고,

앞으로는 성분이나 후기를 더
꼼꼼히 봐야 하나 싶기도 해.

언니들은 Y존 관리템 고를 때 뭐 제일 봐?

성분? 사용감? 후기? 사용 주기?
처음 써보는 사람한테 조언 좀 해줘 🥹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