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40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93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98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74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1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22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318맞언팔 기분 나빠?157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21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86
첫날엔 걍 설거지나 자리치우기ㅈㄴ게 하셍 그것만으로듀 감사함
편하고 버려도 되는 옷 입어 신발도 크록스같이 뭐 묻어도 지워지고 편한걸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웅 고마워
옷은 하얀 거 입지 마 소스 튀니까! 그리고 주문 한 번에 몰리면 쓱 훑어보고 빨리 나갈 수 있는 음료수는 미리 빼는 게 좋아 혼자 일하면 음료수 먼저 나가고 둘이 일하면 음료수 먼저 빼고 이거 먼저 나가달라고 부탁드령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고마웡 주말 오후인데 사람 많겠지..?? 자리 160석 정도야
@아는언니 사람 엄청 많을거야 아마,,, ㅜㅁ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