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85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56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51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80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6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40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598맞언팔 기분 나빠?168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43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108
나 다 쓰는데 최저가 검색 하면 많이 떠서
나 옥션 쓰는뎅 주변에서도 많이 써 오히려 쿠팡 안 씀
에이블리를 왜 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옷살때 ㅠㅠㅠ얘기한건뎅 꼭에이블리 아니여도 지그재그나 무신사나 요줌 많이쓰는 그런플랫폼들말한고
@아는언니 아아아 난 또 에이블리만 옷 느낌닐래 왜 들어가잇나 햇네
우리아빠 아직 11번가써 폰으로 물건살줄몰라서 컴으로만하고 쿠팡회원가입도 안해두심
우리아빠 자주씀 오히려 저거 세개가 최저가로 많이 떠서 지마켓으론 항공권두 많이 알아보는편이얌
밑댓 언니처럼 나도 에이블리 안씀
가끔 최저가 검색했을 때 나오면 쓰는데 어차피 그게 그거... 난 오히려 에이블리 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