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89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63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54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83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7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43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618맞언팔 기분 나빠?171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45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109
나도 3일차까지는 보통 정두 나옴
난 3일차까지 바바박 나오다가 4일에 뚝 줄어
근데 나 다니는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이 생리를 얼마나 하느냐랑 양이 적고 많은 그런 건 상관이 없댔어! 그냥 생리를 꾸준히 하는 것만 중요하다구 하셨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 아하 고마워 언니 ㅎㅎㅎ
나도 요샌 그렇더라 1-2일차는 ㅈㄴ 많고 3일차도 원래 많았는데 4일차 느낌? 근데 언니처럼 옅게 묻는 정도까진 아니구.. 많이 적어지긴햇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 진짜?? 난 원래 3일까지는 양이 되게 많은편인데 이번달은 1~2일까지는 울컥울컥 나오고 양도 많았는데 3일차 되니까 갑자기 줄어성..! 소변 보고 닦으면 피가 묻긴 하는데 색이 전보단 연해진 느낌!
@아는언니 가끔 그런가봥 담달에도 그러는지 잘보장 갑자기 양 줄어든게 솔짓히 나두 찝찝하긴 했어서 ㅜㅜㅋㅋ
나도 원래 3일차때 양 많았었는데 언젠가 부터 월바월이야,, 아마 컨디션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 거 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항 그렇구만 3일차인데 패드 하나에 이렇게 묻어나오더라구! 하루에 한번 갈 정도..?
나 4일밖에안하고 3일부터 확 줄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 진짜?? 난 원래 3일까지는 양이 되게 많은편인데 이번달은 1~2일까지는 울컥울컥 나오고 양도 많았는데 3일차 되니까 갑자기 줄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