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얼굴평가좀 해주라..229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263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2154남자 배민닉네임3125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2896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967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638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659속닥언니들은 마라탕 몇단계 까지 가능해??1610난 이쁜 여자가 젤 부러움33
난 패션반지는 나갈때만 끼고 커플링은 계속 끼고있어 실습할때 빼고
끼고 !! 씻을 때도 끼고 씻고
잃어버릴까봐 빼고지냄
끼고지내
끼고지냉
늘 끼고 샤워하고 그러는디
빼고 지내... 그래서 잃어버림...ㅠ 눈치보여ㅠ
커플링만 끼는데 잃어버릴까봐 맨날 끼고 있어 실습 때만 제외하고
불편해서 패션용(근데 그마저도 요즘은 안 낌)
패션 반지는 맨날 끼고 커플링은 남친 만날 때만 꼉
집에서 빼놓고 다니다가 나갈때 자꾸 싸먹어서 요리할때 빼고 맨날 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