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2962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1703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75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1095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436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1177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908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699빚 2000만원 정도면 얼마면 갚아?1810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98
난 패션반지는 나갈때만 끼고 커플링은 계속 끼고있어 실습할때 빼고
끼고 !! 씻을 때도 끼고 씻고
잃어버릴까봐 빼고지냄
끼고지내
끼고지냉
늘 끼고 샤워하고 그러는디
빼고 지내... 그래서 잃어버림...ㅠ 눈치보여ㅠ
커플링만 끼는데 잃어버릴까봐 맨날 끼고 있어 실습 때만 제외하고
불편해서 패션용(근데 그마저도 요즘은 안 낌)
패션 반지는 맨날 끼고 커플링은 남친 만날 때만 꼉
집에서 빼놓고 다니다가 나갈때 자꾸 싸먹어서 요리할때 빼고 맨날 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