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546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4673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3954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3145정상적인 20대는 중학생 안 좋아하지..?1406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1597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728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1649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21910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79
사탐은 ㄱㅊ아
생윤사문 올해 진짜 쉽지 않을텐데 나 입시상담 하는거 여러번 봤는데 다들 이번 사문은 말리더라
난 6월 모고 끝나고 바꿨는데 생윤 사문 2,1떴어 생명화학에서 도저히 못하겠어서 사탐런함
엉 ㄱㅊ음 사문은 개념양도 비교적 많지 않아서 도표만 좀 잘하면 할만함
나 8월에 바꾸고 작년 사문 2뜸
@아는언니 참고로 나 머리 멍청하고 지구에서 사문으로 바꾼겨
웅 ㄱㅊ 생윤은 무슨 공부 안해도 3뜨더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고마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