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얼굴평가좀 해주라..216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243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2134남자 배민닉네임3085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2886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957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628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629속닥언니들은 마라탕 몇단계 까지 가능해??1510난 이쁜 여자가 젤 부러움31
사탐은 ㄱㅊ아
생윤사문 올해 진짜 쉽지 않을텐데 나 입시상담 하는거 여러번 봤는데 다들 이번 사문은 말리더라
난 6월 모고 끝나고 바꿨는데 생윤 사문 2,1떴어 생명화학에서 도저히 못하겠어서 사탐런함
엉 ㄱㅊ음 사문은 개념양도 비교적 많지 않아서 도표만 좀 잘하면 할만함
나 8월에 바꾸고 작년 사문 2뜸
@아는언니 참고로 나 머리 멍청하고 지구에서 사문으로 바꾼겨
웅 ㄱㅊ 생윤은 무슨 공부 안해도 3뜨더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고마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