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3342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773동생이 내가 언니인데 나를 발로 찼어344속닥으로 남자친구 욕했는데 남친이 내 폰 봄..425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156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97남자친구가 나랑 있으면 힘들대…578도와쥬ㅓ내가 너무 좀 그런가ㅠㅠㅠㅠㅠ269연애하기 전 친구처럼 지내던 때가 더 좋았다고 하는데1710입술필러 맞아본 언니?24
여자가 색을 엄청 밝히고 그럴 때 전남친 작품이라고 하는거 보고 진짜 싫더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난 열심히 배워와서 좋던데.. 내가 떠난 새끼들이야 내알바아니고 정신못차리고살거고
난 모쏠이 훨 나음
모쏠이 더싫어
ㅠ ㄹㅇ 싫음 난 질투대마왕이라;;
ㅈ같은 게 당연해 ㄹㅎ 괜히 비꼬는 언니들 없길
진짜 개같긴한데 어쩔수없긴해..
근데 그렇게 안하면 답답하다고 할걸..
헉 그럼 연애 어케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안 그런 사람등도 많잖아 전에 사귄 남자친구는 나랑 헤어지고 만난 여자들을 내 복제품처럼 만드는 거 같아서 좀 기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