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얼굴평가좀 해주라..321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743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2714남자 닉네임3395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3196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1387속닥언니들은 마라탕 몇단계 까지 가능해??648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889난 이쁜 여자가 젤 부러움6810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81
여자가 색을 엄청 밝히고 그럴 때 전남친 작품이라고 하는거 보고 진짜 싫더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난 열심히 배워와서 좋던데.. 내가 떠난 새끼들이야 내알바아니고 정신못차리고살거고
난 모쏠이 훨 나음
모쏠이 더싫어
ㅠ ㄹㅇ 싫음 난 질투대마왕이라;;
ㅈ같은 게 당연해 ㄹㅎ 괜히 비꼬는 언니들 없길
진짜 개같긴한데 어쩔수없긴해..
근데 그렇게 안하면 답답하다고 할걸..
헉 그럼 연애 어케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안 그런 사람등도 많잖아 전에 사귄 남자친구는 나랑 헤어지고 만난 여자들을 내 복제품처럼 만드는 거 같아서 좀 기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