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여드름 계속 나는 사람 있어?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457
0
5
나 요즘 턱이랑 볼에 계속 올라오는데
약국에서 아크덤 추천받아서 세안 후에 발라주는 중이거든
확 좋아졌다기보다 조금씩 진정되는 느낌은 있음
다들 뭐 쓰는지 궁금해 ㅠ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응 ㅡㅡ나 짜증 바르는건 진짜 안통해서 여러개 처방 받았다가 먹는 항생제도 받았는데 안됐어 그러다가 얼굴에도 겁나나고 근데 지금 3갤째 바이독시정 먹는데 다 나음 약국 처방약이야 여드름약
턱드름 자주 나면 먹는 음식 바꿔보는거 추천 잠잘자고 기본적인 생활습관 고치면 어느정도 괜찮아 지더라
턱여드름은 산부인과 진료도 추첰하던뎅 나도 자주났었는데 이제 안나
아젤리아 바르고 너무 여드름심할땐 미노씬먹엉
완전 나ㅠㅠㅠ 나는 턱에 여드름나면 피부과가서 염증주사맞는데 효과는 좋은데 개아파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