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보톡스 부작용?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20
0
12
사각턱 보톡스 맞았는데 저작활동 할 때 마다 턱이 아파요... 이럴 수 있나요?ㅠㅠ 한 2주 정도된것같은데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한달지나도 아픈거면 병원가봥 ㅜㅜ
보톡스 정말 좋은시술인데 처음부터 그러기도히고 난 너무 자주맞았나봐 3개월 채워지자마자 맞고 이러니까 그냥 뭐씹기힘듬 ㅜㅜ 그냥 이제 안맞으려고..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2년만에 맞은건데 죽가써 아쥬... 침샘이랑 같이 맞았는데 뭔가 하관이 내 신체 일부가 아닌 느낌...
@해본언니2 혹시 국산 저렴이로맞았어..??
헉쓰 부작용 제대로 왔나보다 나는 주기적으로 맞는데 한번도 그런 적 없어 효과가 떨어질 때쯤 한두번 아팠거든 보톡스 맞은 피부과에 문의해보는 게 좋을듯!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휴.. 첨은 아닌데 ㅠㅠ.. 턱이 엄청 뻐근하다 해야하나 시간 지날수록 점점 나아지는 것 같긴한데 ㅠㅠ... 언제까지 이러나... 못먹어서 저절로 살빠져서 좋아해야하나 ㅠ
@해본언니2 그럼 일주일만 더 기다리고 그래도 아프면 꼭 병원 가 봐 ㅠㅠ
웅 세상에 부작용없는 시술은없음 아마 언니 시술할때 뭐 서명하고 동의한다 이런 얘기 들었을거라 부작용으로 보상받고 이런것도못행.. 계속 아프면 구강내과가사 상황 설명해봐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보상은 바라지도 않지만 ㅠ 첨 맞았을땐 치과고 이번엔 피부과에서 맞았는데 ㅠㅠ.. 담엔 치과에서 맞아야겠어 ㅠ
@해본언니2 턱관절은 무조건 치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