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 - 속닥

속닥

속닥

  • 속닥
  • 눈(조회수) 아이콘897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25

안녕 언니들! 오랜만에 속닥 영자로서
언니들이랑 진지한 고민을 나눠보려 해.

언니들한테 미리 양해를 구하고 싶은 게 있어서
이렇게 공지를 쓰게 됐어.
사실 요새 속닥을 운영하면서 꽤 힘들었거든.

매일 언니들이 와서 속 깊은 고민도 나누고,
같이 화도 내주고, 언니들만의 알찬 꿀팁 정보도
많이 나누고 있었잖아?

그런데 이 소중한 공간을 계속 유지하는 데...
생각보다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
정말 부끄러운 얘기지만,
지금 이것 저것 플랫폼을 유지하는 비용을
감당하기가 꽤 벅찬 상황에 놓여있거든.

언니들이랑 울고 웃으며 쌓아온
추억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영자는 이대로 속닥을 절대 잃고 싶지 않아.

이 위기를 극복하려면 영자가
좀 더 똑부러지게 살림을 꾸려야겠더라...//

그래서 앞으로 속닥 곳곳에 제휴 배너도
열심히 달아보고,
쿠팡 쇼핑 링크도 조금씩 붙여보려고 해.

언니들이 앞으로도 속닥에 자주 놀러 와서
글도 써주고, 복작복작 놀아주는 것만으로도
진짜 큰 힘이 돼.

그러다 혹시 언니들 관심이 갈 만한 정보가 보일 때,
"어? 이거 마침 나한테 필요했던 건데?" 싶을 때만!
그때 속닥 링크를 살짝쿵 이용해 주면
플랫폼 유지에 작은 보탬이 될 것 같아. 🛍️

우리 속닥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전부 다 언니들이 이 공간을 아껴준 덕분이야.
언니들 불편한 점 있거나,
개선사항 있으면 댓글로 또 알려쥬라.

앞으로도 속닥에서 많이 놀아줘.
긴 글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 ❤️

댓글 아이콘 댓글 25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운영해준 언니 덕분에 힘든시기 울고웃으며 지나갈수 있었어.. 작은 도움이 될수 있는 일을 나도 할게. 언니한테 고마운 유저들이 참 많을거같다. 힘든 상황에서도 운영해주고 있는 언니 항상 화이팅🫶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초6때 시작해서 지금 슴둘이야 성인 되고 바빠져서 많이 못 들어오긴 했는데 지금까지 유지 해 준 것도 너무 고마워 절대 사라지면 안 돼.. 광고 많이 해 실컷 해!!!! 다 누르고 볼게 영자 언니 사랑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앞으로 여기서만 쇼핑한다. 사라지지만 마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광고많이넣어줘 다볼게ㅠㅠ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입한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고충이 있었구나ㅜㅜ열시미 누를게요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속닥 전부터 적자라서 영자 사비써가면서 운영한다는 글 봤는데 지금까지 유지해준것만으로도 이 앱에 얼마나 애정이 있는지 보여서 감동임 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도 이쁘게 해주는영자 광고 자주 누를게요~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솔직히 지금까지 유지해준것더 너무 고마움 나도 몇달전에 복귀했는데 더 열심히 할게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진짜 안대 ㅠㅠ 광고라도 볼게유 ㅜㅜ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랑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앱 만들어줘서 고마워ㅠ 광고 자주 누를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광고많리하셈진짜ㄱㅊ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 없어질수도 있는거야? 안돼에에ㅠㅠ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공부하느라 요즘 잘 못 오는데 자주 오고 광고 열심히 누를게ㅠㅠ 중딩 때부터해서 대딩이라 내 추억과 언니들이 가득있어서 절대 사라지면 안 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서비스 종료대면 안대ㅠㅠㅠㅠㅠㅠ 10대때부터 애용한 앱인데😭😭 광고 잔뜩 붙여 지켜줄게 영자💗

    • 좋아요 아이콘9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영자웅니… 힘내😭 광고 많이 누를게… 내 n년의 추억들이 넘 많고 늘 고생이 많어 ㅠㅠ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울지마 언니 ㅠㅠ 속닥 절대 지켜줘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10대의 추억이야 절대지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광고 많이 붙여두 돼ㅜㅜ 없애지만 말아줘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헙 영자가 글쓰는거 처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