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에서 손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난 편의점 알바생이야!!
내가 주2회 일 하는데 그때마다 매일 오시는 손님이 있어, 전에는 주1회 올까말까하셨는데 이젠 매일 오셔서 항상 사가시는 담배랑(전담)에너지드링크1+1짜리를 사가셔, 공부를 많이 하시나바ㅜ
갈수록 꾸미고(?)편의점 오셔서 이 분도 올 때 일부러 꾸미고 오시나?싶었는데 시험 기간쯤 된건가 갑자기 또 후줄근하게 오시더라고?ㅎㅜ어쨋든.
이 분이 볼수록 궁금해져서 말 걸고 싶은데 너무 떨려ㅜ 글구 싫어하시거나 부담스러울까봐 말은 못 걸어봐써 내가 직원 입장이기도 하고!
결제하고 가실 때 완전 눈웃음으로 안녕히가세요 인사정도는 해. 그 분도 감사합니다정도는 해주시구.
다음에 오시면 말 걸어볼까 아님 계속 웃기만 해볼까? 부담스러워서 안 오실까바ㅜ
에너지드링크 맨날 드시는 거예요?ㅠㅠ🥹요런 느낌은 오때?
어케 하면 나를 그 분이 궁금해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