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취준하면 카톡이 그렇게 어려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남친 취준 중이고 수업듣는 낮에는 심심해서 그런가 잘 보는데
끝나고 집 도착하면 톡을 잘 안 봐
오늘은 마지막으로 저녁 9시에 답장오고 내가 9시반에 보낸 카톡 여러개 (쓸모없는 카톡 아니고 대답할거 있는 카톡) 아예 안읽고 지금은 그냥 자는거 같아
10시쯤에 전화 10분정도 했고
그뒤로 쭉 폰했을거 내가 백퍼 알거든...

어제도 수업끝나고 잔다고 7시부터는 전화한통하고 자기 전까지 카톡 안했어 나만 하고 ㅜ

자기전에 나 잔다고 말하는거까진 원하지도 않고..
그냥 최소한 내가 보낸게 있을때 폰을 하고 있으면 답장해줬으면 좋겠는데 말해볼까?
언니들이 이 상황이라면 서운할 만 해?
취준 중이라 방해될까봐 표현도 못하는 중이야 ㅜ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10시에 전화 했으면 되지 않았을깡?? 4시간이상 카톡 안 본 거 아니면 괜찮다구 생각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 그런가..?? 전화하면서도 핸드폰하는데 전화 끝나고도 톡을 확인 안 하길래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그래도 그 전에 전화로 연락이 되었으니 괜찮다는 말이구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전화 10분정도 하고 바로 자는 스타일은 아니양? 피곤해서 바로 잠든 거 아닐깡 그게 아니라 무조건 폰 쭉 하다 늦게 자는스타일인게 확실하면 귀찮아하는거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바로 자지는 않았을거야 전화하기 전에 좀 자고 일어났던 상태였어서...! 자기 전에 잠올 때까지 항상 폰하는 스타일이야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렇게 연락 하나 못 남길 정도 절대 아니야 그냥 언니한테 그정도까지 관심이 있지 않는느낌.. 권태기인가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런가 ㅠㅠ 만난지 1년 좀 더 넘었는데 같이 있을땐 남자친구가 날 더 좋아하는 느낌인데 내가 본가가서 떨어져있기만 하면 좀 이러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