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재회가능성 좀 봐주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1

하루하루 피가 말라.. 너무 고통스러워

나는 지금까지 무응답으로 답변을 한거였고 네랑 대화를 더 한다고 나의 마음이 변하지 않을꺼 같아서 계속 연락을 안했어. 당연히 상대방한테 대하는 태도랑 예의는 옳지 않지. 미안해.
혼자 생각정리 하면서도 다시 회복하고 만날까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이미 마음이 많이 꺽여서 만나도 사랑하는 마음이 없는거 같아. 나도 지금까지 만나면서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지만 많이 부족했던거 같고 안맞는것도 많았던거 같아. 앞으로 각자 열심히 살면서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나도 많이 고마웠어. 잘지내.

마지막에 이런 내용이라면 재회가능성 거의
없다고 봐야히는거지..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헤어진건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음 일단 너무 반복된걸로 싸우다가 마지막에 저렇게 정리를 해버린 상황이야.. 다시 붙잡을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보통 누가 시작하는데 싸움에서